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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는 단지 BS입니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끄는 2가지 간단한 공식

AI is just BS: 2 Simple Formulas to Drive Profitable Growth

by Jordan Salvit

A year ago


요즘 판매되는 소프트웨어의 모든 요소는 AI에 의해 지원되며, 여러분이 겪었던 모든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모든 발표에서 AI와 이러한 도구들이 어떻게

  • “고객”을 “학습”하고, 
  • 어디에 자금을 투자해야 할지를 “알기” 때문에 획득 비용을 낮추고,
  • 우리 제품에 대한 “지능적인” 예측을 통해 평생 가치를 증가시키며,
  • 언제 고객이 취소할지를 “예측”하여 이들을 다시 유치하여 고객 이탈을 낮추는 방식입니다.

이 목록은 계속 이어지지만, 결국 이러한 도구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판매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AI 도구들이 정말로 여러분의 사업에 도움이 될까요?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까요? 

여러 면에서 이 AI 혁명은 마치 모두가 지붕 위에서 하늘이 푸른 이유가 AI 덕분이라고 외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사실 하늘이 푸른 이유 뒤에는 간단한 수학과 논리가 있으며, 수익성 있는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기본 공식과 같습니다. 이는 로켓 과학이 아니며, 이를 실행하기 위해 AI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여기 모든 창립자 및 사업 소유자가 합리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그리고 수익성 있는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핵심 공식이 있습니다.

고객 평생 수익

고객 평생 가치를 예측하는 데 멋진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학은 간단합니다. 이 공식은 구독 비즈니스에 적용되지만, 모든 상업 비즈니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평생 수익 = 평균 주문 값 (AOV) ÷ 주문 이탈률

그러므로 데이터를 입력하면 - AOV가 $50이고 주문 이탈률이 20%인 경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생 수익 = $50 ÷ 20% = $250

주문 이탈률을 계산하는 방법은 각 구매 후 다시 구매하는 사람이 몇 명인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10명 중 2명이 다시 구매하지 않는다면, 이는 20%의 이탈률입니다. 이는 취소를 활성 구독자 수로 나누는 것과 다릅니다(활성 구독자는 허세 지표입니다!). 

보시다시피, 평생 수익은 사람들이 다시 구매하도록 하고 그들이 얼마나 지출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함수입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고객에게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한다면, 이탈률 또는 재구매율이나 AOV에 집중해야 합니다. 고객 중 어느 소수 그룹이 $10,000를 지출할지는 멋진 AI 도구를 통해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BS이며 산만함입니다! 

손익분기점

성장할 수 있는지와 수익을 내고 있는지를 아는 것은 손익 분기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발자나 AI 예측은 필요 없습니다. 손익 분기점은 고객당 얼마만큼의 수익이 필요한지를 설명합니다. 고객 평생 수익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간단한 공식입니다.

손익 분기점: CPA ÷ 총 마진 

그러므로 데이터를 입력하면 - 신규 고객을 획득하는 비용이 $50이고 총 마진이 50%인 경우 손익 분기점은:  

손익 분기점: $50 ÷ 50% = $100

이 수치라면, 이제 비즈니스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 고객이 $100 이상을 지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두 가지 간단한 공식을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의 건강과 강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이해는 여러분이 AI가 수익 문제의 해결책으로 주장되는 것을 BS라고 부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AOV를 증가시키고 있습니까? 주문 이탈을 감소시키고 있습니까? 총 마진을 개선하고 있습니까? 

이 도구들이 다른 어떤 것을 하고 있다면, BS라고 부르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떻게 그런 일을 하고 있는지를 설명하지 못한다면, BS라고 부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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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rdan SalvitKitNipBox를 공동 설립하고, 그 후 즉시 퇴출하였습니다. 그는 거의 10년 동안 최고의 전자 상거래 구독 브랜드를 구축해왔습니다. 전직 컨설턴트인 Jordan은 데이터 기반의 통찰력을 발견하고 숫자에 따라 다음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우선순위로 두는 것으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이제 그는 Salvit Advisors에서 성장 중인 전자 상거래 창립자들이 같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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